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클라우드 통합 개발환경 서비스 구름 교육용 버전 구름에듀 구름EDU

programing/IDE

by ZelKun 2016. 1. 30. 11:19

본문

반응형

포스팅이 문제 될 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 출처 : https://www.goorm.io

 

우연찮게 구름EDU에 대해

대표님이 직접 소개를 해주셔서

접해보게 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어요

 

알려주시는 학생 버전 URL

구름EDU 데모사이트에 접속하니

로그인화면이 보이네요

 

가입이 안되있으니

가입 궈궈

학생으로 가입해서 수강 신청을 해야합니다

수강 신청을 클릭하니

 

수강 가능한 목록이 보이네요

교육과정 목차도 볼수 있고

아무래도 데모사이트 인지라

전체적인 흐름 기능에 대해서

설명해주시네요

 

강사로 로그인 하면 교육과목을 생성하고

문제도 출제 있다고 하시고요

신청해보니

각 목차별로 교육을 받을 수 있네요

수업시작하기 클릭

수업 화면인데

문서를 같이 공유하며 볼 수 있나 봐요

뒷자리에서 PT 보려면 눈이 아팠는데

좋은 기능이네요

 

실습 환경으로 버튼을 클릭하면

로딩

실습 환경 으로 전환되네요

테스트 사이트라 그런지

오른쪽에 Error 뿜어내는게

인상적이네요

그래도 터미널은 활성화 됬네요

 

테마 변경 모습

 

 

구름에 대한 정보를 찾아봐도

대표 사이트 말고는 안보이더라구요

이번에 구름EDU를 접해 김에

릴리즈 내용도 캡쳐해 봤습니다

전체적인 기능과 변경 내용을 있네요

사진 출처 : 구름에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